색이 움직임을 시작했다. Photochromic & Thermochromic

광변색 아이템(자외선 변색) / 감온변색 아이템 (온도 변색)

◎ 삶의 향취/아름다운 삶

[스크랩] 모래알 같은 인생

광변색 2007. 9. 13. 10:49



 

        
       * 모래알 같은 인생
          -글/짐스토벌-
      모래 시계의 ...
      모래처럼 끊임없이 
      빠져나가는 것이다 
      그러다 ...
      언젠가는 마지막
      모래알이 떨어지는 것처럼 
      내 인생의 마지막 날이 오겠지 
      나는 항상 ...
      그 마지막 날이 오면 
      어떻게 살아야 할까
      살날이 딱 하루밖에  
      남지 않았다면 무엇을 할까
      그 생각으로 살았다
      그러다가 ...
      하루 하루가 그 마지막 날처럼 
      소중하다는 걸 깨달았다
      그리고...
      하루하루를 마지막 날처럼 
      의미있게 잘사는 게 인생을
      잘 사는 것이란 걸 깨달았다 
      인생이란 하루
      하루가 모여서 된 것이니까........... 
            <<최고의 유산 상속받기》중에서  
      
      
출처 : 백합동산
글쓴이 : 소정 원글보기
메모 :
사업자 정보 표시
나노아이엔씨 | 이장희 | 충청남도 아산시 염치읍 만전당길97번길 10 | 사업자 등록번호 : 312-28-49875 | TEL : 041-541-3336 | Mail : tag1000@daum.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0-충남아산-0013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