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이 움직임을 시작했다. Photochromic & Thermochromic

광변색 아이템(자외선 변색) / 감온변색 아이템 (온도 변색)

◎ 삶의 향취/아름다운 삶

[스크랩] 당신을 너무 좋아합니다.

광변색 2007. 9. 7. 09:45



 당신을 너무 좋아합니다.



어느날
아침이슬 처럼 살며시
내 마음안에 들어온 당신.

눈빛만 봐도 알수있는 너무도
아름다운 마음을 가진 당신.
그런 당신이 자꾸만 좋아집니다.



당신을 좋아한 뒤로는 가슴
벅차옴으로 터질것 만 같습니다.

"당신을 사랑해"라는 말보다
"당신이 자꾸 보고싶어"라는 말이
내 가슴에 더 와 닿습니다.



언제나
당신의 얼굴에 웃음이
가득하길 바라는 나의 마음은..

당신을 향한
단 하나뿐인 나의 사랑입니다.



당신을 위해
저하늘 별은 못 되어도
간절한 소망의 눈빛으로 당신께
행복을 주고 싶습니다.

당신에게
무엇이라도 해 주고싶은 나의
마음이지만 따뜻한 말한마디 해주지
못하는 내 자신이 너무 얄밉기만 합니다.



하지만
나의 마음을 알아주는
당신이 있어 이순간에도
난 행복합니다.



그 누구에게도
말하고 싶지 않은
당신은 나의 행복한 비밀입니다.
나는 소망합니다.
이생명 다하는 그날까지
당신만을 바라볼 수 있기를...



그런
당신에게
나의 마음을
나의 사랑을 전하고 싶습니다.


당신을 너무 좋아합니다
 
 
연인들의 이야기 / 임수정
 
 
출처 : ♡엠케이숙 www.mksuk.co.kr♡
글쓴이 : 엠케이 숙 원글보기
메모 :
사업자 정보 표시
나노아이엔씨 | 이장희 | 충청남도 아산시 염치읍 만전당길97번길 10 | 사업자 등록번호 : 312-28-49875 | TEL : 041-541-3336 | Mail : tag1000@daum.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0-충남아산-0013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