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이 움직임을 시작했다. Photochromic & Thermochromic

광변색 아이템(자외선 변색) / 감온변색 아이템 (온도 변색)

◎ Thermochromic(감 온변색)/감온변색응용제품

체온스티커 해수욕장에 도입/퓨리밴드/붙이는 체온계/색조표시식체온계

광변색 2021. 6. 5. 16:02

2021년도 여름 전국 각 해수욕장에는 방역 대책으로 부심합니다.  해양 수산부에 따르면 금년 여름 해수욕장에 코로나19 방역을 위해 안심콜, QR코드, 체온스티커를 운영한다고 합니다.

 

퓨리밴드의 온도 색상 변화표

 

특히 금년 처음으로 도입되는 체온스티커는 이미 색조표시식 체온계 또는 붙이는 체온계로 명명되며 코로나 방역물품의

한자리를 차지한바 있습니다.  특히 퓨리텍에서 이미 12년전에 개발하여 현재까지 발열성 질환이 유행할 때마다 큰 역활을 해왔던 퓨리밴드는 이번 코로나19사태에 더욱 큰 진가를 발휘하였습니다.. 특히 국내 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 동남아등 전세계어서 사용될 만큼 큰 호흥을 얻은 제품입니다.  

수 많은 유사제품들이 검증없이 유통되어 사람에 대한 건강을 위협하게 하는 부작용도 있었지만 그 때마다 검증된 퓨리밴드는 진가를 발휘하곤 하였습니다.  

퓨리밴드는 인체에 무해한 소재를 사용하였고 또한 특허를 등록하고 국민의 안전에 최선을 다한 제품입니다.  한국 식약처로 부터 의료기기 1등급제품으로 등록되었고 미국 FDA 유럽CE등록 등으로 전 세계에서도 인정하고 안전하게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ISO 13485, 특히 전세게 유일하게 붙이는 체온계로서는 인체 무해성 태스트인  ISO 10993을 인증받은 

안전한 제품입니다.

이번 여름은 코로나19의 극성이 막바지에 이르렀다고 생각 됩니다... 백신 접종과 위생관리의 철저로 종식이 멀지 않았다고 생각됩니다.  붙이는 체온계 퓨리밴드로 위기를 극복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 퓨리밴드는?

1. 퓨리밴드는 식약처에 등록된 정식 의료기기입니다.  단순한 온도 스티커가 아닙니다.

2. 퓨리밴드는 상처보호밴드와 동일한 인체 무해성 소재로 제조된 의료기기입니다.

3. 퓨리밴드는 식약처와 FDA, CE에 등록된 안전한 제품입니다.

4. 퓨리밴드는 국내외 붙이는 체온계로서는 유일하게 ISO10993을 통과한 인체 무해성이 검증된 제품입니다. 

5. 퓨리밴드는 영유아 부터 노인에 이르기 까지 전 연령층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입니다.

6. 퓨리밴드는 일반 체온계와 달리 실시간 체온의 변화를 확인할 수 있으며 특히 어르신들과 같이 시력이 약하신 분들이

   나 장애인, 그리고 체온의 변화를 잘 표현하지 못하는 영유아 소아 어린이들에게 특히 유용합니다.

7. 퓨리밴드는 기술을 인정받은 발명특허 제품입니다.

8. 퓨리밴드는 붙이는 체온계로서는 이미 12년전인 2009년 신종풀루 대유행시에 개발된 충분한 역사를 가지고 있어서 

   안전성을 검증받은 우수 제품입니다.

9. 퓨리밴드는 유사 제품들과 비교를 불허합니다. 

 

이번 여름 즐거운 바캉스를 위해 퓨리밴드를 꼭 사용해 주세요..

-퓨리밴드 생산 규격-

일반용 : 8P, 20P, 100P

관공서 및 단체용 : 8P, 20P, 100P

-퓨리밴드 사용법 및 주의사항-

퓨리밴드의 사용법 및 주의사항

 

-퓨리밴드 제품사진-

 

퓨리밴드

-퓨리밴드 제품소개서 다운로드-

[NEW]퓨리밴드제품소개서2020 02_MSDS 포함 (1).pdf
2.65MB

사업자 정보 표시
나노아이엔씨 | 이장희 | 충청남도 아산시 염치읍 만전당길97번길 10 | 사업자 등록번호 : 312-28-49875 | TEL : 041-541-3336 | Mail : tag1000@daum.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0-충남아산-0013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