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이 움직임을 시작했다. Photochromic & Thermochromic

광변색 아이템(자외선 변색) / 감온변색 아이템 (온도 변색)

◎ Thermochromic(감 온변색)/감온변색응용제품

퓨리밴드-세계로 수출하는 붙이는 체온계 Puri BAND

광변색 2020. 12. 12. 12:44

전세계 최초로 특허를 등록한 붙이는 체온계 퓨리밴드가 코로나19의 방역에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퓨리밴드는 국내외 붙이는 체온계  중 유일하게  발명특허가 등록된 제품으로 이미 2010년 신종풀루 대유행시 부터 현재까지 국민적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제품입니다.   

우리 모두가 잘 알다시피 바이러스 질환에서 가장 먼저 나타나는 발열 증상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유일한 열 체크 기구가 퓨리밴드입니다.

퓨리밴드는 저체온, 정상체온, 고열의 세 단계를 숫자로 나타내는 디지털방식이 아닌 실시간 색상의 변화로 체온변화를 나타내 주어 시력이 약한 어르신, 체온변화가 잦은 어린이, 유아, 또는 소아의 체온 체크에 아주 유용하게 쓰입니다.

 

퓨리밴드는 기능성소재 전문개발기업인 나노아이엔씨와 산소발생기등을 생산하는 환경관련 기업 퓨리텍과 기술협업을 통해 탄생한 최첨단 기술 집약 우수 제품입니다.

원료의 합성 부터 최종 출하까지 모든 기술을 집약하여 생산 함으로써 품질관리와 품질 보증에서 단연 앞서 가는 제품입니다.

 

특히 GHS규정에 의한 MSDS 공개로 제품에 사용된 모든 물성을 소비자가 직접확인 할 수 있으며, 식약처 제조업허가 와 정식 의료기기로서의 제품을 등록하였고, 미국 FDA등록과 유럽 CE등록, ISO13485와 붙이는 체온계로서는 전 세계 유일하게 생체실험을 통한 무해성 인증인 ISO10993을 정식 인증받아 인체 안전성에 대하여 최고의 검증이 이루어진 안전한 체온계입니다.

현재는 유사품까지 시중에 많이 유통되고 있는 실정이지만 이미 10년이상의 역사와 국내외 유일하게 특허를 등록하고 최다 인증을 확보한 제품은 퓨리밴드가 유일합니다. 10년이상의 개발, 생산 역사는 유사품이 따라올 수 없는 기술력과

제품의 안전성을 증명해 주고 있습니다.

특히 2011년도 일본 도우쿠 대지진 발생시에는 일본 이재민의 구호품으로 퓨리밴드 240,000장을 공급하여 국제적으로 좋은 평을 받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현재 코로나19방역용품으로 마스크와 더불어 전국 각 지자체와 보건소를 통하여 장애인 단체, 요양시설, 유치원, 어린이집, 자가격리 대상자 등에 공급되고 있는 제품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이제 체온계 휴대하려 애쓰지 마시고 외출 할때나 잠 잘때나 붙여만 놓으세요. 실시간으로 체온변화를 알려 줍니다.

 

이런 분들께 특히 좋습니다.

1. 체온변화가 심한 유아 또는 어린이(아기가 발열로 인해 해열제를 투여할때 해열이 되고 있는지를 체크할 수 있습니다.)

2. 약시 또는 노안으로 시력이 약하신 어르신들( 깨알 같이 작은 체온계의 눈금이나 숫자를 읽으려 애쓰실 필요 없이 색상만 확인하시면 됩니다.)

3. 단체 캠프 연수생( 수없이 많은 인원을 일일이 체온을 체크하는것은 아주 힘든 일일것이며 그냥 눈에 잘 띠는 신체부위에 전 인원 1장씩만 붙여 놓으면 육안으로 발열의심 환자를 찾아낼 수 있습니다.)

4. 유치원, 학교( 등교시에 귀체온계를 일일이 들여대지 않아도 붙이는 체온계의 색상만 확인하면 되므로 편리합니다.)

5. 서비스 업종의 직원( 퓨리밴드를 부착하고 근무하면 찾아오시는 고객들께 신뢰를 줄 수 있어서 영업에 도움이 됩니다.)

6. 군부대 장병들의 발열성 질환 관리(항상 함께 생활하는 군부대 속성상 한사람이 발병되면 급속히 전염이 될 수 있으므로 퓨래밴드로 조기에 질병을 진압합니다.)

 

7. 응용도 가능합니다.(아기의 젖병에도 붙여사용하면 체온과 같은 따뜻한 온도를 맞추어 아기에게 수유할 수있습니다. 아기 목욕용 욕조에 사용할 경우 물의 온도를 알 수 있습니다. 샤워기 또는 수도꼭지에도 붙여놓으면 적정온도를 알 수있습니다.

 

 

 

 

기술 상담 및 구매 문의 

기술 상담 : 나노아이엔씨 041-541-3336

영업 및 구매 문의 : 퓨리텍 041-541-7437

 

 

 

 

 

 

사업자 정보 표시
나노아이엔씨 | 이장희 | 충청남도 아산시 염치읍 만전당길97번길 10 | 사업자 등록번호 : 312-28-49875 | TEL : 041-541-3336 | Mail : tag1000@daum.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0-충남아산-0013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