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이 움직임을 시작했다. Photochromic & Thermochromic

광변색 아이템(자외선 변색) / 감온변색 아이템 (온도 변색)

◎ 삶의 향취/아름다운 삶

[스크랩] 남이섬 풍경...

광변색 2012. 7. 5. 18:39

 

미처 카메라를 준비하지 못해 후진 폰카로 찍었더니

화질은 꽝!! 이지만 몇장 올려봅니다.

 

 

 

이번 모임의 보너스 탄 기분으로 간곳 남이섬...

신나신나 완전 신나씀...우히히~~

 

 

 

 

이 곳에는 절대로 우리 토끼카페 문구가 숨어있지 않아요~ㅎㅎ

 

 

 

 

나이가 들어감을 이런 초가 삼간이 좋아지는 것에서도 느낍니다...ㅜㅜ

 

 

 

눈사람들은 왜 다 삐친 표정일까요??ㅎㅎ

 

 

 

참 이쁜 풍경...

 

 

 

가보니 남이섬은 우리 토끼카페가 꼭 가야할 곳 이더군요...ㅎ

토끼가 남이섬 캐릭터인가봐요...

하지만 우리 토끼들은 절대 꽃을 따지 않고 벌 받는거 구경만...ㅋㅋㅋ

 

 

잣나무(?) 거리...

 

 

편백나무 거리...

 

 

은행나무 거리...이 거리의 가을이 꼭 보고파요~ㅎ

 

 

 

아휴~~~ 하도 많이 걸었더니 다리 허리야~~

빈티지 벤치에 좀 앉아 쉬어갑시다~~ㅎㅎ

그런데 우리 몸무게를 버티지 못할듯...ㅋㅋ

하지만

 이런 풍경 너무 이뻐입~~~뻐

 

 

 

메타쉐콰이아 거리...

 

 

거리...거리...거리...마냥 걷자 그냥...다리는 끊어지든 말든...ㅎㅎ

 

 

 

 

 

아기자기한 조각품이 있는가 하면...

 

 

편집국장님이 좋아하는 조각품도 있고...ㅋㅋㅋ

 

 

이런 고즈넉한 풍경도 있고...

 

 

아름다운 호반도 있는 남이섬을...

 

 

 

 

 

정겨운 카페의 언니 오빠 친구 동생들과 함께여서

 

더 즐거운 남이섬 여행이었습니다~~~

 

 

 

 

 

출처 : 토끼8090
글쓴이 : 흑진주(한순임) 원글보기
메모 :
사업자 정보 표시
나노아이엔씨 | 이장희 | 충청남도 아산시 염치읍 만전당길97번길 10 | 사업자 등록번호 : 312-28-49875 | TEL : 041-541-3336 | Mail : tag1000@daum.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 2010-충남아산-00133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